주택개량자금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

2020. 7. 20. 16:12카테고리 없음


주택개량자금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



집을 개선하고자 하는 사람을 안다면, 올바른 정보를 갖는 것은 좋은 일이다.


이 글에는 몇 가지 귀중한 주택 개량 세부 사항이 있으니, 읽으면서 명심해라.




집을 좀 더 고급스럽게 만들기 위해 독특한 추가 기능을 고려해 보십시오.


예를 들어 와인 저장실, 도서관 또는 선반을 만들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손님들과 또한 당신의 재산을 사는데 관심이 있는 미래의 주택소유자들에게도 인상적으로 보일 것이다.




페인트 통에 손톱으로 테두리를 만드는 구멍을 뚫어라.


뚜껑이 금속 페인트 통에 끼워지는 통로는 일반적으로 페인트로 가득 차 있고 뚜껑을 교체하려고 하면 통증은 통조림 옆면으로 퍼져 나간다.


페인트 통의 가장자리에 구멍을 만들면 뚜껑을 교체할 때 소량의 페인트가 배출될 수 있는 장소를 만들어 페인트의 유출을 줄일 수 있다.




물감을 깎는 도료, 썩는 데크, 천장 등은 사고 싶은 집을 뒤져 보면 쉽게 알 수 있다.


전문 주택 검사원은 구조적인 손상, 전기적 문제, 그리고 다른 문제들과 같은 것들을 표면 아래에서 발견할 수 있다.


주택개량사업에 투자해야 앞으로 수리비가 많이 들지 않는다.




실란트 스트립이나 드래프트 엑슬러를 사용하여 난방 또는 냉방 공기가 문 주위로 새어나가지 않도록 할 수 있다.


드래프트 엑슬러는 문 아래에 들어맞고 뜨거운 공기가 밖으로 새어나오고 차가운 공기가 새어 들어오는 것을 막는다.


실란트 스트립은 도어 프레임에 장착하여 동일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이것들은 철물점에서 찾을 수 있다.




전기 구역 근처에서 작업할 때는 항상 전원이 꺼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전원을 켜두면 모든 사람이 살아있는 전선과 감전에 취약해질 것이다.




조경 프로젝트가 집의 스타일을 보완하도록 설계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집 스타일에 어울리는 정원과 파티오는 전체 재산을 한데 모으는데 도움을 줄 것이고, 반면에 서로 부딪치는 스타일은 계획되지 않은 것으로 보이고 심지어 매력적이지도 않을 것이다.




방음 인테리어 벽은 집의 가치와 편안함을 더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당신의 집 전체를 방음하는 것은 꽤 사치스러울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꽤 비싼 프로젝트일 것이다.


침실, 욕실, 장비실은 방음하기에 가장 중요한 방이다.


당신은 또한 부엌이 다른 많은 지역에 개방되지 않기 때문에 방음하는 것을 원할 수도 있다.




새 주택 건설에 있어서 반드시 주택 건설업자들로부터 하드웨어를 구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다행히도 대부분의 집 개조 상점이나 온라인에서 서랍 당김, 손잡이, 캐비닛 손잡이를 살 수 있다.


손잡이와 당김은 어떤 장식에나 어울리는 다양한 스타일로 쉽게 찾아볼 수 있으며 설치도 빠르다.




명확하고 정확한 예산 편성은 당신의 주택 개량 프로젝트의 성공에 매우 중요하다.


이를 위해서는 주택개량을 수행하는 과정에서 자재가 손상되거나 파손되어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비용을 충당할 완충액을 포함한 업무상 필요한 모든 자재 목록과 그 비용 목록이 필요하다.


이를 통해 주택 소유자들은 대량으로 구입할 수 있는 아이템을 식별하여 현금을 절약할 수 있다.


배송에 시간이 걸리는 건축 자재도 많다.


여러분의 재료를 준비하도록 하는 것은 여러분이 집을 개선할 준비가 되었을 때 좌절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결론은, 연구는 그들의 집으로 교대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누구에게나 매우 중요하다는 것이다.


집 개량에 대해 더 많이 알수록, 여러분은 현명한 선택을 할 준비가 더 잘 될 것이다.


집을 성공적으로 수리하려면 이 기사에 나와 있는 조언을 따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