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팁

2020. 7. 20. 16:13카테고리 없음


성공적인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팁



모바일 마케팅은 당신에게 큰 수입원이거나 적은 수입원이 될 수 있다.


이러한 팁을 통해 모바일 마케팅의 세계를 들여다볼 수 있을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본 궤도에 오르기 위해서는 무엇을 달성하고 싶은지 결정하고, 고수할 수 있는 미션 선언문을 작성하십시오.


당신의 원칙을 고수하는 것은 당신이 정직하고 좁은 길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경쟁업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소셜 마케팅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지요.


경쟁자와 구별되는 것이 중요하다.




때때로, 시장의 변화는 당신의 고객 기반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경쟁력을 유지하려면 기술 면에서 최신 정보를 제공하도록 해야 한다.




적절한 시간에 문자 메시지를 보내십시오.


그 제안이 얼마나 유혹적이거나 메시지가 얼마나 매력적인지에 상관없이, 고객들은 업무 외 시간에 보내는 글을 감상할 것 같지 않다.




비록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 텍스트로 그들의 전화기를 사용하지만, 모든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사용되는 다른 종류의 약어를 아는 것은 아니다.


만약 그들이 당신의 광고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잠재 고객을 잃을 것이다.




랜딩 페이지를 작성할 때 두 가지 이상의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테스트는 당신의 모바일 페이지를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무엇이 효과가 있고 없는지를 결정하는 데 중요하다.


랜딩 페이지의 A와 B라는 두 가지 고유한 버전을 만든 다음, 두 가지 버전 중 어떤 것이 가장 많이 판매되는지 광범위하게 테스트하십시오.


둘 중 가장 성공한 것으로 앞으로 나아가라.




비록 대부분의 마케팅 계획을 가지고 여러분의 목표가 고객 기반을 늘리는 것이지만, 여러분은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고객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당신의 제품에 이미 관심이 있는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의 회사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들이 문자 메시지나 이메일 업데이트에 더 많이 가입할 것이다.


예상치 못한 모바일 마케팅 메시지가 수신자에게 스팸으로 전달되는 경우가 많다.




모바일 이메일을 보내면 이동 중에 고객에게 연락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때문에 모든 이메일을 모바일 기기에 친숙하게 유지하면 효과성이 높아진다.


예를 들어, 전화 번호가 클릭 가능한 링크인지 확인하십시오.


모바일 기기에서 쉽게 볼 수 있도록 페이지를 일반 웹 페이지처럼 편리하게 만드십시오.


당신의 이메일이 휴대폰으로 쉽게 읽힐수록, 더 가치 있는 사람들이 당신을 보게 될 것이다.




현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사이트에 모바일 장치용으로 설계된 맵을 포함하십시오.


고객이 전화기로 가까운 업체를 검색하는 경우, 지도를 통해 쉽고 빠르게 매장을 찾을 수 있다.




관련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은 사업주로서 참신하고 흥미롭지만, 당신의 고객들이 새로움과 흥분 이상의 것을 찾고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잠재 고객과 현재 고객이 관련 정보를 얻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을 행복하게 한다면, 그들은 당신을 행복하게 할 것이다.




기존의 온라인 접속을 소홀히 하지 말고 웹사이트를 이용하십시오.


모바일 앱이나 사이트로 트래픽을 전달하는 쉬운 방법은 모바일 앱이나 사이트에 대한 광고를 당신의 웹사이트에 표시하는 것이다.


당신의 고객들은 광고를 보고, 심지어 그들이 컴퓨터를 사용하지 않을 때에도 당신의 사업을 찾는 방법을 알게 될 것이다.




여기서 증명되었듯이 모바일 마케팅은 사람들이 보통 깨닫는 것보다 더 복잡한 과정이다.


상당한 노력과 결단이 필요하지만 성공적인 사업 추진의 최종 결과는 그 모든 것을 가치 있게 만든다.


이 글의 가이드라인을 적용하면 매출과 수익 증대에 한 걸음 더 다가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