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술을 옵션으로 보는 것? 다음 팁으로 시작

2020. 7. 20. 16:14카테고리 없음


성형수술을 옵션으로 보는 것? 다음 팁으로 시작



올바른 외과의사를 선택하는 것은 성형수술을 받기로 결정하는 중요한 첫걸음이다.


미리 외과의들을 찾아보고 합법적으로 보이는 의사를 찾아가라.


다음 기사는 당신이 교육받은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힌트와 팁을 제공한다.




의사에게 작업 포트폴리오를 위한 시술에 대해 고려하고 있는 것을 물어보십시오.


그들의 전후 이미지를 잘 보고, 외과의사가 성취한 결과에 만족할지 결정하라.


의사에게 궁금한 점이 있으면 물어보고, 만족한 고객이 보낸 편지가 있는지 물어 보십시오.


이것은 의사가 당신에게 적합한지 아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의사와 항생제에 대해 상의하십시오.


당신은 아마도 수술 전에 항생제를 먹어야만 감염될 가능성이 적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의사가 항생제를 조언하지 않는다면, 다른 의사에게 그의 의견을 물어보는 것을 고려해보라.




성형수술을 받을 생각을 하는 사람들은 회복 기간과 관련하여 가능한 한 많은 연구를 할 필요가 있다.


자신이 겪고 있는 일을 정확히 이해하는 것이 그 과정에 대해 안심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성형수술은 그 자체로 비용이 많이 들고, 또한 일을 쉬어야 하기 때문에, 수술의 재정적 영향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이유로, 너는 이 비용을 위해 약간의 돈을 따로 남겨 두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다른 것들보다 완전하고 복잡하지 않은 회복에 당신의 에너지와 주의를 집중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어떤 외과의사에게든 자격 증명을 요청하십시오.


외과의사에게 그들이 어디로 대학을 갔는지, 언제 졸업했는지, 그리고 그들이 수행한 구체적인 시술 횟수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외과의사 환자들의 전후 사진을 보자고 한다.




가능한 위험과 위험 방지 기술에 대해 의사에게 질문하십시오.


또한 의사가 알려주는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절차를 조사하십시오.




반드시 의사와 가격 결정에 대해 논의하고 항목별로 분류된 비용 목록을 받아 보십시오.


당신은 지불 기한을 합의해야 하며 수술이 광범위하다면 아마도 지불 계획을 세울 필요가 있다.


당신과 당신의 의사는 당신의 시술에 대한 최종 지불 약정을 할 필요가 있다.




외과의사를 고려할 때, 반드시 그의 기록을 면밀히 조사해야 한다.


고객이 고려 중인 절차를 수행하는 연습 수준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그들의 교육, 면허증, 보험에 대해 물어봐라.


경험이 많고 유능한 외과의가 필요하니, 그의 배경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알아보세요.




성형수술에 관해서는 의사에게 어떤 이야기를 해야 할지 궁금할 것이다.


어떤 결정을 내리기 전에, 당신은 외과의사에게 잘 알려야 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현 이사회 인증이 있는지 검증하는 것이다.


당신은 또한 외과의사가 이전에 한 일의 포트폴리오를 요청해야 한다.


정확한 절차, 복용해야 할 모든 의약품, 회복과 관련된 사항에 대해 반드시 알아내십시오.




성형수술을 하기 전에 필요한 사후관리를 주의하라.


이것은 당신이 당신을 도울 다른 사람이 필요할 경우에 대비하여 미리 계획을 세울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




참여하려는 프로세스를 거친 다른 사용자와 대화하십시오.


당신의 외과의는 이 환자가 당신과 공유할 수 있는 몇 가지 중요한 정보를 당신에게 말하는 것을 소홀히 할 수 있다.


회복이 얼마나 힘들었는지, 결과가 지속됐는지, 수술비는 어떻게 냈는지 등을 물어본다.




시간이 흐르면 나이가 들수록 성형수술이 분명해질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한다.


10년 전만 해도 흠잡을 데가 없었던 가슴성형이나 보톡스 시술에 어쩔 수 없이 대처하고, 오늘날에는 심각하게 외향적으로 보이는 사례들을 찾는 것도 그리 어렵지 않다.


어떤 종류의 수술이나 치료를 선택하든 우아하게 노화를 할 수 있도록 하라.




올바른 외과의사를 선택하는 것이 성공적인 시술에 가장 중요한 요소다.


외과의사와의 상담을 예약하여 당신이 외과의사에게 편안함을 느끼는지, 외과의사가 시간을 내어 당신의 모든 걱정을 해결해 줄 의사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의사가 당신의 모든 질문에 대답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그를 이용하는 것을 재고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결국, 그가 지금 당신의 중요한 질문에 대답하는 데 시간을 조금 할애할 수 없을 정도로 바쁘다면, 거기서 어떤 대우를 기대할 수 있겠는가?



성형수술을 하기로 결정하는 것은 큰 결정이기 때문에, 여러분은 반드시 올바른 외과의사를 선택해야만 한다.


이 글에는 미래의 어떤 후회도 피할 수 있는 좋은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조언이 담겨 있다.